느낌과 기억의 기록2011. 6. 20. 20:28

-



성주는 자기가 푼 답이 틀리니까 문제에다 대고 막 짜증을 부렸다.

"엉덩이를 걷어차버리고 싶네!"라면서

그래서 내가

"어디를 차 어디를, 숫자를?"이랬더니

"네"하면서

'숫자 3'의 아랫 부분을 가리키면서 "여기가 엉덩이에요" 이랬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 왜케 귀여운거야

성주랑 정주 형제,

너무너무 귀엽당 ㅠㅅㅠ

내가 저기압일때도 내 기분따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신나 하는 성주 덕에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다.



/
앞으로 내가 하는 일은 뭐든 쉽게 포기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. 
예외가 있긴 하겠지만..
 

오직 경험만이 그대들에게 포기할 수 있는 열쇠를 줄 수 있다. 

<도마복음강의>, 오쇼 라즈니쉬





Posted by 보리바라봄